게임 온! 나 NBA 영혼 시스템이 각성됐다
우연히 ‘구혼 시스템을 활성화’한 우난은 농구 꿈을 위해 절친과 ‘와일드 바비 걸스’를 만들어 남자 팀에 도전한다. 시스템의 도움으로 무패 행진을 이어가는데 한 경기에서 시스템이 갑자기 중단된다. 하지만 코츠 류위의 지도로 우난은 시스템에 의존하지 않고 팀원들의 힘을 모아 마침내 우승을 거머쥐며 WNBA의 초청을 받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