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존여비 사상에 심하게 물든 부모님한테서 일방적인 타협과 양보만 하면서 살아온 예쓰베이, 그녀를 너무 사랑하지만 반항 한 마디 못 하고 물러터진 쓰베이한테 질릴 대로 질려 결국 이혼을 요구하는 남편 친난. 설상가상으로 예쓰베이는 성폭행까지 당하고 절망에 빠지는데, 진실을 알게 된 친난은 그녀 곁을 지켜주기로 결심하고 법을 통해 정의를 구현하고자 한다. 결국 사법부의 개입으로 범인은 잡히고 진실도 밝혀지는데… 예쓰베이와 친난은 서로 의지하며 가족과의 맺힌 응어리를 풀고 새로운 삶을 꿈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