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로 환생한 두푸가 현대인인 추츠를 만나 아름다운 여정을 시작한 이야기. 사고로 물에 빠진 두 사람은 서로 바인딩 된 운명이 되었다. 추츠는 반드시 두푸가 고대로 돌아간 후에야 자유의 몸을 얻을 수 있었다. 여기저기 돌아다니며 두 사람의 우정도 점점 깊어졌고 자기 인생과 사회에 대한 마음도 달라지고 있었다. 이어지는 여정에서 추츠는 인생의 목표를 다시 찾았고 두푸도 마음의 매듭을 풀어 진정한 천지와 대의를 찾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