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에 처한 탄씨그룹 신임 이사 탄젠페이, 과거 연인이었던 리수징이 낙하산으로 회사에 입사하며 젠페이와 권력 다툼을 벌이는데... 마주쳤다 하면 서로 못 잡아 먹어 안달이던 두 사람 사이에 어느새 사랑의 싹이 트기 시작한다. 그러나 리수징의 진짜 목적은 아버지의 죽음의 진실을 밝히고 복수하는 것이었는데… 진실이 밝혀지던 날, 두 사람의 집안에 얽힌 악연과 처음부터 계획적으로 짜인 사랑의 함정이 적나라하게 드러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