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식을 앞두고 신부 류징즈는 집에서 사망하고 약혼자 팡쉐원은 범인으로 오해받아 총 맞아 죽는다. 극통에 깨어난 팡쉐원은 자기가 순환 속에 들어간 걸 발견했다. 그는 시간을 달려 회귀를 거듭하며 아내의 사망 진실을 밝히고 자신의 결과도 바꾸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