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쓰옌을 사랑해 온 중칭, 설령 복수를 위한 결혼인 걸 알면서도 중칭은 기꺼이 같이 해준다. 결혼한 3년 동안, 중칭은 여전히 사랑받지 못하고 큰비가 내리는 어느 날, 시어머니의 구타를 받아 강요당해 이혼합의서에 서명하고 집에서 쫓겨났다. 그러나 6년 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