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r. Durian
한번의 거짓말로 이향난은 5년 동안 사라집니다. 그는 다시 나타나지만, 전 남자친구인 수침은 반지를 들고 만나러 오는데요? 그는 이것이 복수라고 주장하지만, 실제로 결혼 후의 생활은 말한 것과는 달랐습니다. 수침은 표면적으로는 이향난에게 무관심한 태도를 보이지만, 실제로는 그에 대한 배려를 마음 속에 숨겨두었습니다. 그녀는 다만 그녀의 가족을 해친 범인을 처벌하고 싶을 뿐입니다. 그녀는 진실을 찾아 깊은 위기에 빠지게 되지만, 여러 고난을 겪은 끝에 진실을 밝혀내고, 두 사람의 감정은 점차 회복되어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