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실 세계에서 레지던트로 일하고 있던 오연주는 어느 날 불현듯 아버지 오성무가 그리는 웹툰 'W'의 세계로 빨려 들어가게 된다. 그녀는 웹툰 남자 주인공 강철과 우연히 만나게 되는데 그 이후로 위험하고도 로맨틱한 러브스토리가 잇달아 발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