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간 정체를 숨긴 채 재벌가의 비서이자 아내로 살았다. 하지만 남편은 내연녀와 아이까지 만들며 나를 짓밟았다. 이혼 서류를 던진 순간 드러나는 그녀의 진짜 정체, 대한민국 서열 1위 재벌가의 외동딸! "이제 너희들 차례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