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에 띄지 않은 여자 요정정은 실연과 실업을 겪어 난 후 뜻밖에 시간의 틈을 열고 평행 우주의 문을 열었다. 요정정이 평행 국가의 국왕 “정”의 생명줄이 되었다. 돈을 좋아하는 정정이 곤경에 빠진 국왕을 만났고 현대 과학 기술과 고대 문명이 부딪혀서 둘의 기묘한 운명을 연결해 주었다. 요정정과 그 남자는 시공을 넘어서 한 집에 세들어 사는 룸메이트가 되고 달콤한 사랑에 빠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