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문대에서 졸업한 심혜성이 결혼한 후에 가정 경영에 재주를 쓰고 가정을 다스리는 가정주부이다. 남편 성강천이 직장을 다니고 일이 너무 바빠서 와이프와 딸을 동반하는 시간이 없다. 따라서 심혜성 혼자서 가정을 다스리는 것이다. 딸이 이미 크기 때문에 심혜성이 직장에 돌아가다가 직장에서 성강천과 경쟁 관계가 되었다. 또한 그녀가 직장에 돌아간 후에 성강천이 가정 일을 위해 신경을 많이 써야 한다고 요구하기 때문에 갈등이 생겼다. 한 번 의외로 인해 두 사람의 관계가 더 나빠져서 이혼까지 제기했다. 다만 심혜성이 직장에서 인정을 받고 성강천이 딸과 지내면서 와의프의 고생을 알게 된다. 둘이 서로에 대한 사랑을 다시 느꼈다. 이 젊은 부부가 직장에서 노력하고 사랑에서 갈등이 생기지만 계속 성장하고 더 성숙한 방식으로 가정과 사업을 직면한다. 그들이 드디어 서로에게 믿어 주고 함께 성장하고 사업을 위해 함께 노력하고 가정을 같이 지켜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