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억을 잃은 도박 신의 제자 유하오윈은 하오진진의 집에 얹혀살게 되고, 우연히 도박에 재능을 보여 분쟁에 휘말린다. 쑨첸이는 가문을 장악하기 위해 그를 포섭하고, 하오진진은 도박이 싫어서 그를 오해하며, 눠이는 계속해서 도박을 하도록 강요하는 가운데, 애 딸린 과부 샤즈의 출현으로 유하오윈의 신분이 밝혀지고, 살인 사건의 진범이 드러난다. 끝내 유하오윈은 도박을 돌파구로 사기 수법의 진실을 밝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