뜻밖의 폭발 사고로 기억을 잃고 배달원이 된 훠밍. 이후 린윈의 사업 위기에 휘말려 사건 진실을 추적하던 과정에서 습격을 받아 머리를 다친다. 그 순간 뇌 속 AI 칩이 활성화되면서 초능력을 얻게 된다. 훠밍은 이 능력으로 린윈을 도와 적을 물리치고 회사를 지켜내면서 자신의 신분과 부친의 비밀까지 밝혀낸다. 마침내 두 사람은 서로 사랑하게 되고 함께 성장하며 감동적인 성장 서사를 써 내려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