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시아는 중병을 앓고 있는 남자와 강제로 결혼하게 되지만, 그가 사실은 가장 강력한 '알파'라는 사실을 꿈에도 모른다. 약물에 취해 대미언과 하룻밤을 보낸 뒤, 대미언은 그녀가 자신의 '운명적 반려(Mate)'임을 확신한다. 하지만 알리시아는 이미 결혼한 몸이라며 그를 밀어낸다. 남편 토비아스의 얼굴조차 본 적 없지만, 아버지와 가문을 지탱해 줄 윌튼가의 경제적 후원이 절실했기에 그녀는 혼인 관계를 유지하려 애쓴다. 이후 알리시아는 대미언의 새 저택 조경 디자이너로 초청받고, 그곳에서 그가 루나 헤일로 팩(Moon Halo Pack)의 우두머리라는 사실을 알게 된다. 대미언에게 점차 마음을 열어가던 찰나, 남편 토비아스가 깨어났지만 그녀와의 만남을 거부한다는 소식이 들려온다. 동료들의 시기와 모함 속에서도 무사히 위기를 넘긴 알리시아는 대미언의 장저택에 머물게 되고, 그곳에서 대미언과 윌튼가 사이의 기묘한 연결고리를 발견한다. 윌튼가의 비밀을 파헤치던 그녀는 마침내 대미언의 충격적인 정체와 마주하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