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래 마리수 게임의 주인공인 남우가 한참 자고 일어났더니 민국 시대로 돌아가고, 심지어 탐정 게임의 남자 주인공 가오한의 몸을 공유하게 된다. 두 사람은 앙숙으로 지내다가 어쩔 수 없이 힘을 합쳐 기이한 사건을 해결해야 하는 상황에 놓이게 된다. 라이벌인 두 사람이 어떻게 사건을 해결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