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는 목욕을 하던 중 실수로 감전되어 그녀의 영혼은 고대로 돌아갔습니다! 그녀가 이 세상에 오자마자 그녀는 장애인 왕자와 결혼할 예정이었습니다. 예상치 못하게 왕자는 온화하고 사려 깊을 뿐만 아니라 잘생겼습니다. 그녀가 장애인 왕자를 한 단계 한 단계 정복하고 잘생긴 왕자가 그녀와 사랑에 빠지게 한 것을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