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는 그녀가 궁전에 들어간 이후로 결코 그녀를 만지지 않았습니다. 그날 밤 그는 그녀가 장군의 딸이었기 때문에 그녀를 좋아했습니다. 그녀는 완전히 상심하여 궁전을 떠나달라고 요청했습니다. 그는 황제가 된 후 치밀하게 계획하여 마침내 태후의 권력을 근절시켰다. 그는 그녀를 여왕으로 지명하고 그녀를 섬겼습니다. 3천 명의 하렘을 버리고 그녀만을 사랑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