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군과의 결혼을 꿈꿨으나 배신당하고, 아버지와 오빠까지 억울한 죽음을 맞이하며 벼랑 끝으로 내몰린 그녀. 하지만 기적처럼 3년 전으로 회귀한다! 이제 그녀는 황자와 손을 잡고, 가문을 파멸시킨 악인들을 향한 피의 복수를 시작하며 빼앗긴 모든 것을 되찾으려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