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우밍루이는 첫사랑을 지키기 위해 자진 퇴학하고 쉬자밍, 판보원과 함께 게임의 꿈을 품고 창업의 길에 올랐다. 그들은 0부터 시작하여 자금 부족, 기술 난제, 시장의 의혹 등 압박 속에서도 쉼 없이 밤낮으로 게임 작업을 했다. 그렇게 서로 의지하며 걸어온 세 사람은 마침내 성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