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전21극
치안서 조사원 쑹싱예는 구시가 살인 사건을 조사하던 중 얼짱 여경 상웨이의 제지를 받으며, 우연히 전우 황하이가 추격당하고 있다는 걸 알게 된다. 진실을 조사하기 위해 쑹싱예와 그의 보좌관 잔나는 데이터를 해독하고 상웨이와 함께 급습하여 결국 음모를 밝히고 쿠데타를 좌절시켰으며, 자오칭윈의 도움으로 대중에게 진실을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