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람 1호는 전 세계가 주목하는 과학 연구 프로젝트로, 해외 첩보 기관인 SAD가 방해 작전을 펼치는가 하면, 사팽국이 조종하는 수라도 그 핵심 기술을 훔치려 한다. 국가 안보 경찰 훠민과 팀원들은 SAD의 음모를 파헤치고, 수라의 침투 전략을 간파하여 끝내 내부자와 스파이를 법으로 응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