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생 후 신혼 밤 엄청난 원한을 안고 돌아온 국공의 적녀 심지념, 진실을 밝히기 위해 기어이 인간 미끼가 되어 제왕과의 거래를 제안하는 그녀, 그러나 제왕은 그런 그녀의 속셈을 이미 눈치챘는데... 복수를 위한 도구로 삼던 상대에게 마음이 끌리기까지, 남자는 그녀를 위해 그녀가 짠 판에 제 발로 들어가기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