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국 초기, 아버지를 죽인 원수를 찾고 있던 선라스 알바직 댄서 소만려는 우연히 온 가족이 몰살당한 진벽 아가씨와 만나게 된다. 소만려는 진벽의 신분을 이용해 해당회 이사장 양자흠에게 의도적으로 접근하여 진씨 가문이 몰살당한 진실을 파헤치려 한다. 이후 양자흠의 정체를 알게 된 세 사람은 힘을 합쳐 배후의 진범을 잡기로 다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