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봉은 지구를 지키기 위해 혈락 대륙에 가서 수련을 했습니다. 이 대륙에서 나봉은 끊임없이 자신을 돌파하면서 친절한 친구들과 강력한 적들을 만났습니다. 하지만 나봉은 두려움 없이 한 걸음씩 무거운 책임을 안고 나아갔고 결국 끝없는 진화를 이루어내며 지구를 보호할 수 있는 강력한 능력을 얻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