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류의 흥행 시대, 천재들의 집결지 그 자체였던 6년 전 성마 대륙, 유독 3대 제국과 휘황 교정이 서로 기싸움을 하던 상황, 그러나 모든 게 완벽한 듯싶었던 전성시대에 음모와 욕망이 뿌리를 내리기 시작했고 점차 세계를 통째로 집어삼켰다. 제국의 이익과 교정의 음모하에 광명의 아들 이라커스는 광명의 신앙에서 벗어나 망령 천재로 변신하여 혼자의 힘으로 세계와 인류를 향해 역대급 치열한 복수극을 펼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