잃어버린 명주의 비밀 S2
문물 전문가 천유시가 충곡을 헤쳐나갈 팀을 결성해 영소주를 찾는 도중 생물학 박사 딩샤오밍을 만나게 된다. 고고학팀은 대대로 내려오는 보물 수호자의 공격을 피해 나가지만, 딩샤오밍이 영소주를 빼앗으려 한다는 정체가 드러나게 된다. 과연 그들은 치명적인 기습을 피하고 전통문화재를 지켜낼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