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우에 아이리는 어린 시절 고아원에서 자랐고, 15살 때 가족이 찾아갔다. 그러나 그곳에서 기다리고 있던 것은 부모와 오빠들의 사랑이 아니라 차가운 대우와 양녀에 대한 지나친 편애였다. 얼마 후, 그녀는 양녀의 배신으로 목숨을 잃게 되지만, 기적처럼 18살의 모습으로 다시 태어난다. 이번에는 가족과의 인연을 완전히 끊고, 자신만의 길을 가겠다고 다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