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연습생 김이진, 데뷔가 걸린 공연을 하던 도중 마약범을 쫓던 형사 성한결이 들이닥치며 무대를 망쳐버린다. 다신 볼 일 없을 줄 알았던 그 남자는 알고 보니 이진의 의붓형제였고. 분노한 이진은 복수를 결심하고 한결을 유혹하기 시작하지만, 점점 그에게 끌리게 된다. 금기를 넘나드는 아슬아슬한 의붓형제 로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