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방 크리에이터 심지환은 어느 날 아침 갑자기 시공간을 초월해 과거의 수나라로 되돌아가 수나라 재상 서연청이 6개월 전에 혼인을 한 부인 심지환의 신분으로 바뀐다. 허나 운명의 장난인지, 사기에는 재상 부인은 폭력적이고 냉혹한 인물로 30세 때 반란군에 의해 죽임을 당한다고 기록되어 있었다. 심지환은 악당의 손아귀에서 벗어나려 애를 써보지만 그럴수록 더 깊은 수렁에 빠지게 된다. 극악무도한 인물인 줄 알았던 재상 나리는 시간이 갈수록 속마음을 드러내기 시작하면서 둘 사이에 사랑의 불꽃이 피어난다. 하지만 조정에서 벌어지는 권력 쟁탈전은 두 사람을 더 깊은 위험에 빠트리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