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교 신입생 리옌하오는 불의를 못 참고 나섰다가 피해자 리자퉁에게 변태라는 낙인이 찍혀 학교에서 안 좋은 소문이 퍼졌다. 그가 답답해하고 있을 때 우연히 어린 시절 친구 위란을 만나게 된다. 여신이 캠퍼스 영화제를 준비한다는 사실을 알고 팀을 조직하여 단편 영화를 찍기 시작한다. 비록 팀원들이 모두 아마추어였지만 의기소침해하던 리옌하오는 이곳에서 새로운 목표를 찾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