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년대 여대생 루란이 악독한 삼촌과 숙모에게 고가의 혼수로 애 딸린 가정 폭력범에게 '시집'보냈다! 루란은 곧바로 도망쳤는데 도중에 키도 크고 잘생긴 순정남을 만났는데 그가 자신의 결혼 상대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