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년대 말, 고아인 린샤오샤오는 고모에게 결혼을 강요받고, 절체절명의 순간에 운명을 바꾸기 위해 온 힘을 다해 저항한다. 그렇게 양성으로 오게 된 린샹오샤오, 식당 종업원으로 일하면서 돈을 벌 기회를 찾고, 처음으로 사업 자금을 모으며, 의류 업계에 발을 들인다. 깡패들의 괴롭힘, 동료들의 음해, 린샤오샤오는 도련님 량커칭과 함께 음모를 깨뜨리고, 메이장 고아로부터 상업계에 떠오르는 샛별로 부상하는데… 그녀의 역습엔 모든 꿈을 좇는 사람들의 열정과 빛이 숨겨져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