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의 원수를 갚기 위해 온 바이러먼의 톱스타 루화옌은 이계 '무간'에서 온 리모퉁을 만나게 된다. 리모퉁은 '무간'을 영원히 지키기 위한 보물을 찾으러 왔고, 그 대가로 반드시 인간 세상의 가수 루화옌을 죽여야만 했다. 그러나 뜻밖에 루화옌이 자기 전생의 연인임을 알게 되면서 사랑과 증오가 얽힌 숙명의 굴레가 시작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