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집 세고 제멋대로인 재벌가의 딸 지안청은 약혼자의 배신에 분노해 약혼을 파기하고, 약혼자의 작은삼촌 저우팅옌과 번개결혼을 한다. “은혜 갚기”로 시작된 이 계약 결혼은 복잡한 가족 관계와 치열한 경쟁 속에서 서로를 구원하는 진정한 사랑으로 변해간다. 저우팅옌의 보호 아래 지안청은 고등학교 시절 겪었던 납치 사건의 진실을 밝혀내며, 제멋대로이고 고집스러웠던 “미친 달”에서 독립적이고 현명한 “여왕”으로 성장한다. 저우팅옌은 은혜를 갚는다는 명목으로 오래전부터 품어온 사랑을 마침내 이루게 된다. 계약으로 시작된 인연은 결국 서로를 향한 진정한 사랑으로 피어나며, 오랫동안 숨겨온 설렘과 기대가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