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류 여배우가 의외 사고로 인해 대본에 들어가고 캐릭터 소향만이 되었다. 그 세계에서 소향만이 연애운이 좋았다. 다만 현실 세계로 달아가기 위해 소향만이 줄거리 발전 방향을 바꾸고 완벽한 결국을 만들어내고자 한다. 이 과정에서 예왕 조용현을 만나고 둘이 만나는 사이에서 사랑하는 연인으로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