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인 대학을 졸업한 후 직장에 복귀한 왕위톈, 그곳에서 자뻑이 심하지만 부하를 감싸는 상사, 베테랑 아부쟁이, 솔직한 Z세대를 만나고, 청소부인 척 '미복 순찰' 나온 회장님의 호감도 사는데… 도전 앞에서 왕 아줌마와 동료들은 다양한 방법으로 직장 분위기를 다시 만들어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