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망에 빠진 청샤는 죽마고우인 쉬징샤오과 재회하고 부드러운 공세에 점차 마음을 열어 간다. 과거를 내려놓기로 결심하자 천서촨은 그녀를 붙잡으려 한다. 두 가지 선택을 두고 청샤는 사랑과 직업에서 모두 새롭게 성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