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전, 집안의 차이때문에 끝내 천스위안과 헤어진 린먀오먀오. 10년 후에 커피회사 총수가 된 천스위안은 곧 톱스타 쑤페이페이와 결혼하게 되는데 웬걸 본인 어머니의 비서가 옛 연인 린먀오먀오일줄이야. 한차례의 상업적 위기로 인해 둘은 다시 손 잡게 되고 진실을 파헤침과 동시에 옛 기억도 떠올리게 되는 둘은 어려움을 극복하고 다시 만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