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 여성 쉔이는 남자 친구 위다랑의 외도 현장을 목격하고, 실연을 당한 후 우연히 인기 아이돌 룽이의 비서가 되어 룽이가 연기파 배우로 변신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여러 난관을 함께 극복하며 결국 룽이의 꿈을 이루도록 돕고 진정한 사랑도 얻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