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 앞에서 늘 진지하고 조심스러운 리샤오시. 그런 그녀 앞에 어느 날 샤오베이가 나타난다. 샤오베이의 한결같은 진심과 흔들림 없는 믿음은 리샤오시에게 용기가 되어, 그녀의 마음속 깊이 자리한 사랑에 대한 불안이 조금씩 녹는다. 샤오베이 역시 리샤오시의 따뜻함과 넓은 포용 속에서 마음깊이 묻어둔 오래된 상처를 치유하며, 서서히 과거를 내려놓고 지금 이 순간을 소중히 여기는 법을 배워간다. 서로를 아끼고 지켜가는 과정에서 두 사람은 사랑의 다양한 모습을 마주하게 되고, 함께 시련을 넘으며 점차 성장해 나간다. 그렇게 두 사람은 진짜 사랑을 찾아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