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족한 생활을 하던 소년 장군 샤오추이와 고아 루윈시는 어려서부터 함께 자란 죽마고우다. 두 사람은 결혼한 후 서로를 아주 사랑한다. 그러나 샤오추이는 약탈 혼인으로 인해 변경에 유배된다. 구사일생으로 돌아온 샤오추이는 윈시가 사촌 오빠 저우옌위한테 시집간 사실을 알게 된다. 어머니가 돌아가고 루윈시에 대한 사랑과 미움이 교차하던 샤오추이는 루윈시와 금기의 사랑에 빠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