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니의 수술비를 마련하기 위해, 나이라는 부유한 겐조의 두 번째 아내가 되겠다는 엔젤의 제안을 받아들인다. 세 사람은 감정이나 육체적 관계를 갖지 않기로 한다. 그러나 겐조의 아버지는 손주를 간절히 원하고, 나이라는 겐조 어머니의 의심에 직면하게 되면서, 가족 권력 다툼에서 형과 맞서 싸우는 겐조를 도와야 한다. 압박감이 고조되던 어느 날, 온화하고 사려 깊은 디미트리가 나타나 모든 것을 뒤집을 진실을 가져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