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백정은 총재 김세안이 맡겨 준 업무에 대해 불만해서 사직서를 냈는데 타임루프에 빠지게 되었다. 그 과정에서 백정은 김세안에게 괴롭히는 원인을 알게 되고 그 남자의 장점을 발견하였다. 두 사람은 함께 위기에 빠진 회사를 구할 뿐만 아니라 연인도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