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지붕 아래 살고 있는 직업, 성격, 생활 리듬이 각각 다른 여자들, 그녀들의 유일한 공통점은 생활, 사랑, 직장에서 스트레스를 받아도 저녁이 되면 부엌에 모여 직접 요리를 하고 함께 진지하게 저녁을 먹는 거다. 그러면 그녀들을 골치 아프게 한 난제들이 다 해결된 것만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