엉겁결에 엔터테인먼트 회사에 입사하게 된 운동선수 출신 저우티앤. 입사 첫날부터 포커페이스 대표 지천을 만나 원수가 된다. 현실에서 첨예하게 대립하는 두 사람. 하지만 반려묘 치우치우로 인해 일면식도 없지만 대화가 잘 통하는 랜선 집사가 되어 함께 고양이를 키우게 되는데... 오프라인에서는서로 물어뜯고 온라인에서는 서로 꼬시는 달콤살벌한 연애가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