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80년대, 호파일, 설리양, 왕개선 세 사람의 친구 대금아가 쓰촨성 무협에 고골동을 수집하러 갔다가 돌아온 후 의문의 중독에 걸린다. 친구를 구하기 위해 세 사람은 무협으로 향해 해독 초목을 찾는 여정에 오른다. 그러나 예상치 못하게 그들은 음험한 살인 계획에 휘말리게 되고, 또 한 차례의 알 수 없는 모험을 시작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