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난 범죄를 조사하기 위해 범죄 조직에 잠입한 반절도 경찰이 뛰어난 신체 능력, 강인한 정신력, 그리고 높은 전문 능력을 바탕으로 범죄 조직을 성공적으로 해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