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에서 돌아온 쑹치웨, 뜻밖에 힘든 민박 경영을 시작한다. 이 과정에서 쑹치웨는 구츠안 등 많은 친구를 만나고, 친구들의 도움으로 점차 민박에 맞는 경영 방향을 찾으며, 흑자전환에 성공했을 뿐만 아니라 소중한 우정과 사랑도 얻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