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랑이 이끄는 용병 팀 ‘어둠의 그림자’는 단 네 명의 대원이 빚어내는 절묘한 협력으로, 최고의 임무 성공률과 제로 사망의 전투 효율을 기록하며 업계에 탄탄한 명성과 신뢰를 쌓아 왔다. 어느 날, 브로커가 그에게 한 통의 편지를 건넸다. 밀랍 봉인에 새겨진 문양은 날아가는 총알이었다. 이는 단호히 거절할 수 없는 임무를 의미했다. 그리고 그렇게, 숨 막히는 게임이 시작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