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습 포쾌 소소교가 어머니가 살해당한 실마리를 찾기 위해 청풍채 우두머리의 유족 고청대와 신분과 얼굴을 바꿨다. 소소교는 고청대의 신분으로 첩자인 숙정각 상사 초안과 결혼하여 함께 음모 뒤에 진상을 파헤친다.